미디어마케팅경영과
산업체위탁교육과정

뉴미디어 및 디지털마케팅 역량 강화를 통한 창의융합형 미디어경영인재 양성

우리 학과만의 특장점

오산대학교 사회복지상담과 산업체위탁과정만의 특장점을 확인해보세요.

수요자 중심의
교육서비스

전략적 세분화된 분야인
마케팅관련 학문분야를
집중 교육시키고 취업을 유도

네트워크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지역과 연계된 위원회 (산합협력위원회,
교육과정편성위원회, 졸업생초청
멘토프로그램)를 통한 산학협력체계 확립

비정규 교육 활동의
활성화

유수의 사회복지 유관기관에 근무하는
동문들과의 교류 활발

성과관리시스템
구축 및 운영

각종 지표관리를 시스템적으로
할 수 있는 내부 시스템을 확립하여
교육의 질을 높이고 지표를 향상

취득자격증

미디어마케팅경영과 취득자격증

구글애널리틱스, SNS마케팅지도사, ERP정보관리사, 경영빅데이터전문가, 프리젠테이션전문가, 전산회계,
컴퓨터활용능력, ITQ, MOS, FAT, SMAT, 경영지도사, 유통관리사 등

취업 및 진로

미디어마케팅경영과 졸업 후 진로

일반기업의 마케팅 담당자, 광고기획사 및 일반기업 광고관련 부서의 광고 및 기획전문가,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영업 및 판매관리자, 인사 및 노무 담당자, 총무사무원, 회계경리사무원

교육과정 로드맵

오산대학교 사회복지상담과만의 특장점을 확인해보세요.

전공 / 학기
1-1학기
1-2학기
2-1학기
2-2학기
전공
(직무역량)
현대마케팅
1인미디어탐색
유튜브디자인
미디어시사경제
현대경영의이해
서비스마케팅
온라인유통
1인미디어창작
조직과리더십
회계기초
마케팅리서치
디지털마케팅
인적자원관리
소비자행동론
회계ERP
미디어광고
마케팅사례연구
구글애널리틱스
유튜브비즈니스
경영전략
교양
(직업기초교양)
비즈니스매너
생활스포츠와레저
컴퓨터활용실무
이미지메이킹

교육과정표

내용 문서보기 다운로드
미디어마케팅경영과 교육과정표 VIEW
미디어마케팅경영과 교과목안내 VIEW

산업체위탁과정이란

이미지 확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