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수시 1차 수시 2차 정시
정시
step 01

원서접수

2025. 12. 29.(월) ~ 2026. 1. 14.(수)

원서접수 : 인터넷 접속

모집요강을 확인하여 지원자에 적합한 입학전형 및 유의사항을 확인 후 입학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step 02

전형료 결제

전형료 무료
step 03

입학서류
제출

미정

제출방법 : 등기우편 또는 직접제출

제출처 : (18119) 경기도 오산시 청학로45 입학홍보처

서류제출은 기간내 도착분에 한하며, 관련서류 미제출시 결격자 불합격 됨

접수된 원서는 개인등록사항(성명, 졸업일자, 출신고교, 주소 등)외 수정이 불가하며,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취소 불가

step 04

실기고사
예약일정

미정
step 05

실기고사

미정
step 06

합격자 발표

2026. 1. 27.(화)

입학통지서는 입학홈페이지 합격자발표/등록금 고지서 메뉴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step 08

합격자
등록금 납부

2026. 2. 3.(화) ~ 2. 5.(목)
카톡상담 카톡상담 입시상담 입시상담 챗봇서비스 챗봇서비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