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9. 9.(월) ~ 10. 2.(수)
원서접수 : 인터넷 접속
모집요강을 확인하여 지원자에 적합한 입학전형 및 유의사항을 확인 후 입학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
원서접수 : 인터넷 접속
모집요강을 확인하여 지원자에 적합한 입학전형 및 유의사항을 확인 후 입학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전형료 결제
납부방법 : 원서접수 대행사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직접 결재
납부금액 : 모든 전형(25,000원),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전형(5,000원)
전형료를 납부하여만 원서 접수가 완료 됩니다.
입학서류
제출
제출방법 : 등기우편 또는 직접제출
제출처 : (18119) 경기도 오산시 청학로45 입학홍보처
서류제출은 기간내 도착분에 한하며, 관련서류 미제출시 결격자 불합격 됨
접수된 원서는 개인등록사항(성명, 졸업일자, 출신고교, 주소 등)외 수정이 불가하며,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취소 불가
면접(실기)
예약일정
면접 및
실기고사
면접고사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수험표를 분실한 경우에는 접수대행사(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재 출력이 가능합니다.
합격자 발표
입학통지서는 입학홈페이지 합격자발표/등록금 고지서 메뉴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수시
합격자 등록
수시 합격자는 수시 등록기간에 최종 등록을 실시해야 합니다. (별도의 예치금은 없음)
합격자
등록금 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