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포기 및 등록을 취소하고자 하는 합격자는 오산대학교 입학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입학포기원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등록금 환불은 원서접수 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환불되므로 원서 접수 시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정확히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입력 오류로 인한 등록금 환불 처리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모든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등록금 환불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 하였거나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변경할 본인 계좌 통장사본 1부,본인 주민등록증 사본 1부를 사무처에 제출해야 합니다. 변경할 계좌가 합격자 본인 명의가 아닌 경우에는 관계입증서류(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중 택 1) 1부도 지참하여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처리 접수가 완료되면 “입학포기원 접수완료” SMS를 발송합니다. 환불은 신청시간으로부터 24시간 이내 처리 됩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은 2020년 2월 28일(금) 16:00까지 신청 가능하며 해당 일시가 경과한 후에는 입학 후 자퇴로 처리되며, 이후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6조 제2항”에 따라 일부 등록금을 차감하고 반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