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EP 01

    원서접수

  • 2018.11.06(화) ~ 2018.11.20(화)

    • 원서접수 : 인터넷 접속
    • 모집요강을 확인하여 지원자에 적합한 입학전형 및 유의사항을 확인 후 입학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STEP 02

    전형료 결제

  • 2018.11.06(화) ~ 2018.11.20(화)

    • 납부방법 : 원서접수 대행사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직접 결재
    • 납부금액 : 일반전형 (35,000원), 기초생활수급자및차상위전형(5,000원) 그외 모든 전형(25,000원)
    • 전형료를 납부하여만 원서 접수가 완료 됩니다.
  • STEP 03

    입학서류 제출

  • 2018.11.27(화)

    • 제출방법 : 등기우편 및 직접제출
    • 제출처 : (18119) 경기도 오산시 청학로45 입학상담실
    • 서류제출은 기간내 도착분에 한하며, 관련서류 미제출시 결격자 불합격 됨
    • 접수된 원서는 개인등록사항(성명, 졸업일자, 출신고교, 주소 등)외 수정이 불가하며,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취소 불가
  • STEP 04

    면접

  • 2018.11.30(금) ~ 2018.12.03(월)

    • 면접고사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수험표를 분실한 경우에는 언제든지 재 출력이 가능합니다.
  • STEP 05

    합격자 발표

  • 2018.12.10(월)

    • 입학통지서는 입학홈페이지 합격자발표/등록금 고지서 메뉴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 STEP 06

    예치금 납부

  • 2018.12.17(월) ~ 2018.12.19(수)

  • STEP 07

    합격자 등록

  • 2018.02.11(월) ~ 2018.02.13(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