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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 1차 수시 2차 정시
수시 2차
step 01

원서접수

2024. 11. 8.(금) ~ 11. 22.(금)

원서접수 : 인터넷 접속

모집요강을 확인하여 지원자에 적합한 입학전형 및 유의사항을 확인 후 입학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step 02

전형료 결제

납부방법 : 원서접수 대행사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직접 결재

납부금액 : 모든 전형(25,000원),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전형(5,000원)

전형료를 납부하여만 원서 접수가 완료 됩니다.

step 03

입학서류
제출

2024. 11. 29.(금) 17:00까지

제출방법 : 등기우편 또는 직접제출

제출처 : (18119) 경기도 오산시 청학로45 입학홍보처

서류제출은 기간내 도착분에 한하며, 관련서류 미제출시 결격자 불합격 됨

접수된 원서는 개인등록사항(성명, 졸업일자, 출신고교, 주소 등)외 수정이 불가하며,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취소 불가

step 04

면접(실기)
예약일정

미정
step 05

면접 및
실기고사

2024. 11. 29.(금) ~ 11. 30.(토)

면접고사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수험표를 분실한 경우에는 언제든지 재 출력이 가능합니다.

step 06

합격자 발표

2024. 12. 9.(월)

입학통지서는 입학홈페이지 합격자발표/등록금 고지서 메뉴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step 07

수시
합격자 등록

2024. 12. 16.(월) ~ 12. 18.(수)

수시 합격자는 수시 등록기간에 최종 등록을 실시해야 합니다. (별도의 예치금은 없음)

step 08

합격자
등록금 납부

2025. 2. 10.(월) ~ 2. 12.(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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