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합격자 등록기간
- 수시1,수시2, 정시 : 2020년 2월 6일(목) ~ 2월 10일(월) 16:00까지
- 충원등록 : 충원합격 안내 시 개별등록일정 통보
2. 납부안내
개인가상계좌(우리은행) 납부
- 입금전용 가상계좌는 학생 1인당 1계좌를 부여하고 있으며, 학생본인이 아닌 타인 명의로 입금해도 등록처리 됨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현금자동입출금기(ATM기) 이용 가능함.
- 가상계좌 납부는 1회만 가능함(금액은 나누어 입금 불가하므로, 일일 이체 한도를 확인)
은행창구 납부
-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 수납지정은행(우리은행) 방문 납부
- 전액 장학생인 경우 실 납부액이 “0원” 고지된 경우에도 반드시 등록기간 내 우리은행 창구를 방문하여 수납 처리(“가상계좌에 0원 처리”)해야 등록이 완료됨.
보훈대상자 납부
- 보훈 대상자는 보훈지청에서
“대학입학금 및 수업료 면제 대상자 증명서”를 발급받아 해당학기의 등록기간 중 사무처 총무과에 제출하여 등록금을 감면받은 후 등록해야 함.
3. 등록금고지서
출력방법 : 입학홈페이지 → 합격자조회 → 등록금고지서 출력
- 실납부금액(납입금액) = (입학금 + 수업료) - 장학금 - 예치금
- 등록금 고지서의 개인가상계좌 확인 후 실납부금액을 계좌이체 또는 등록금고지서를 출력 후 우리은행에 납부.
4. 등록금 납부 확인
확인방법 : 입학홈페이지 → 등록금납부확인
- 납부즉시 입학원서에 기재된 본인휴대폰으로 납부완료 문자메시지 전송
5.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방법 : 입학홈페이지 → 입학전형 → 등록금환불신청
- 등록금 환불은 원서작성 시 기재된 계좌로만 반환되며, 계좌오류가 있을 경우 추가서류 제출(학생, 보호자 신분증, 등본 또는 가족관계 증명서, 환불받을 통장사본)
- 등록금환불신청 접수가 완료되면 “입학포기원 접수완료” 문자메시지가 전송되며, 신청완료시간으로부터 24시간 이내 환불.(주말 및 공휴일 제외)
- 등록금 환불 신청은 2020년 2월 28일(금) 16:00까지 신청 가능하며, 이후 신청자는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6조 제2항”에 따라 반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