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합격자 등록기간
- 수시1, 수시2, 정시 : 2023년 2월 7일(화) ~ 2월 9일(목) 16:00까지
- 충원등록 : 충원합격 안내 시 개별 등록 일정 통보
2. 납부안내
개인가상계좌(우리은행) 납부
- 입금전용 가상계좌는 학생 1인당 1계좌를 부여하고 있으며, 학생 본인이 아닌 타인 명의로 입금해도 등록처리 됨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현금자동입출금기(ATM기) 이용 가능함.
- 가상계좌 납부는 1회만 가능함(금액은 나누어 입금 불가하므로, 일일 이체 한도를 확인)
은행창구 납부
-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 수납지정은행(우리은행) 방문 납부
- 전액 장학생인 경우 실 납부액이 “0원” 고지된 경우에도 반드시 등록 기간 내 우리은행 창구를 방문하여 수납 처리(“가상계좌에 0원 처리”)해야 등록이 완료됨.
보훈대상자 납부
- 보훈 대상자는 보훈지청에서
“대학입학금 및 수업료 면제 대상자 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본인신분증 사본을 발급 받아 등록 기간 내 사무처 총무과에 제출하여 등록금을 감면 받은 후 등록해야 함
3. 등록금고지서
출력방법 : 입학홈페이지 → 합격자조회 → 등록금고지서 출력
- 실납부금액(납입금액) = (입학금 + 수업료) - 장학금 - 예치금
- 등록금 고지서의 개인가상계좌 확인 후 실납부금액을 계좌이체 또는 등록금고지서를 출력 후 우리은행에 납부.
4. 2023학년도 등록금 안내
2023학년도 등록금은 현재 미책정이며 1월중 책정 예정
※ 학생자율경비 및 교재 대금은 별도입니다.
※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에 관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 1599-2000으로 문의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5. 등록금 납부 확인
확인방법 : 입학홈페이지 → 등록금납부확인
- 납부 즉시 입학 원서에 기재된 본인 휴대폰으로 납부 완료 문자 메시지 전송
6.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방법 : 입학홈페이지 → 등록금환불신청
- 등록금 환불은 원서 작성 시 기재된 계좌로만 반환되며, 계좌 오류가 있을 경우 추가 서류 제출(학생, 보호자 신분증, 등본 또는 가족관계 증명서, 환불 받을 통장사본)
- 등록금환불신청 접수가 완료되면 “입학 포기원 접수 완료” 문자 메시지가 전송되며, 신청완료시간으로부터 24시간 이내 환불.(주말 및 공휴일 제외)
- 등록금 환불 신청은 2023년 2월 28일(월) 16:00까지 신청 가능하며, 이후 신청자는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6조 제2항”에 따라 반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