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EP 01

    원서접수

  • 2024. 9. 9.(월) ~ 10. 2.(수)

    • 원서접수 : 인터넷 접속
    • 모집요강을 확인하여 지원자에 적합한 입학전형 및 유의사항을 확인 후 입학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STEP 02

    전형료 결제

    • 납부방법 : 원서접수 대행사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직접 결재
    • 납부금액 : 모든 전형(25,000원),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전형(5,000원)
    • 전형료를 납부하여만 원서 접수가 완료 됩니다.
  • STEP 03

    입학서류 제출

  • 2024. 10. 11.(금) 17:00까지

    • 제출방법 : 등기우편 또는 직접제출
    • 제출처 : (18119) 경기도 오산시 청학로45 입학홍보처
    • 서류제출은 기간내 도착분에 한하며, 관련서류 미제출시 결격자 불합격 됨
    • 접수된 원서는 개인등록사항(성명, 졸업일자, 출신고교, 주소 등)외 수정이 불가하며,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취소 불가
  • STEP 04

    면접(실기) 예약일정

  • 미정

  • STEP 05

    면접 및 실기고사

  • 2024. 10. 18.(금) ~ 10. 19.(토)

    • 면접고사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수험표를 분실한 경우에는 접수대행사(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재 출력이 가능합니다.
  • STEP 06

    합격자 발표

  • 2024. 10. 28.(월)

    • 입학통지서는 입학홈페이지 합격자발표/등록금 고지서 메뉴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STEP 07

    예치금 납부

  • 2024. 12. 16.(월) ~ 12. 18.(수)

  • STEP 08

    합격자 최종등록

  • 2025. 2. 10.(월) ~ 2. 12.(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