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
[경찰행정학과ㆍ한국공인탐정협회 가족회사 체결]
2023-05-10
이미지

이미지

👮‍♂️경찰행정학과ㆍ한국공인탐정협회 가족회사 체결👮‍♂️

안녕하세요~
오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입니다.

오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에서는 한국공인탐정협회와 가족회사를 체결하였습니다.
가족회사란 산학업무제휴 체결을 맺는 것으로 상호간의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본 협약을 통해 한국 탐점분야 발전을 위한 학술연구 및 교육 개발과 전문기술 등 학술교류 협력과 탐정, 보안산업 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을 도모함으로써 지역사회와 상호발전 등에도 협력 하기로 하였습니다.

한국탐정공인협회는 오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교육을 수료한 학생들의 경우 '학과장'의 추천자에 한하여 평가를 거쳐 PIA 탐정사 자격시험 1차 시험을 면제하기로 하였으며 오산대학교 재학생들에게 협회의 PIA 탐정사 자격취득과정 안내, 양 기관의 교육과정 수강시 특전 및 장학혜택 부여, 전문인력 양성과 교육을 위하여 두 기관이 보유한 시설등을 활용하는데 협력 하기로 하는 등에 기대감을 표명했습니다.

오는 5. 11.(목) 범죄예방 및 각종사건, 사고 심리상담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경찰청, 한국직업능력연구원 등록 민간자격, 범죄심리상담사와 여성가족부 등록 민간자격인 이혼상담사 자격취득과정이 개강예정입니다.
현재 자격취득 희망자를 모집중이며 총3일간 온,오프라인 특별교육을 성실히 이수하면 누구나 자격취득이 가능합니다!!!

오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로 어서어서 오세요!

목록